가고시마 시내중식지 덴몬칸



웅대한 활화산 '사쿠라지마'가 눈앞으로 펼쳐지는 가고시마시. 옛날 시마즈(島津) 씨의 조카마치(城下町: 성을 중심으로 발달한 상공업 중심지)로 번성했던 가고시마는 현재 인구 약 60만 명으로 미나미큐슈의 중핵 도시로서 계속되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 규슈 신칸센의 개통을 계기로, 새로운 관광지가 속속 탄생하고 있는 가고시마에는 시가지 중심부를 노면 전차가 달리고 있어, 전차를 타고 거리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아름다운 조명이 반짝이는 밤의 야경 또한 낭만적입니다.

Kagoshima City
 

센간엔(仙巖園)

19대 번주 시마즈 미쓰히사(島津光久)가 별장으로 조영한, 사쿠라지마와 긴코만을 배경으로 한 일본식 정원입니다.

 

시로야마(城山)전망대

시가지 중심부에 자리한 나지막한 언덕에서 사쿠라지마와 긴코만, 시가지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.

 
 

덴몬칸

옛날 천문 관측소 '메이지칸(明時館•별명 덴몬칸)'이 있던 장소. 현재 미나미큐슈 최고의 번화가입니다.

 

돌핀 포트

레스토랑과 특산품 가게 등이 늘어서 있으며, 긴코만을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는 족욕탕도 매력입니다.

사쿠라지마

 
일본을 대표하는 활화산입니다.
 

아뮤플라자 가고시마(가고시마추오역)

가고시마추오역 건물에 인접해 있는 복합시설. 음식점과 숍 외에도 가고시마 시가지를 내려다볼 수 있는 관람차가 있습니다.

 

사이고 동상

에도성 무혈 입성과 신 정부 수립 등 메이지유신에 공적을 남긴 사이고 다카모리의 군복 차림 동상입니다.

 

교통


가고시마 시영전차(노면 전차)

시영전차는 아무리 멀리 가도 한 번 타는 데 160엔(어린이 80엔). 시내 중심부를 관광할 때 이용하세요.

 


사쿠라지마 페리

편도요금 : 어른 ¥160 / 어린이¥80 /15분소요(20~30분간격으로 운행)/차량승선가능